파주 번트 엄버 카페 = (파주 심학산 카페)

2020. 7. 11. 15:38후니가 체험한 REVIEW/DRINK & EAT

파주 번트 엄버 카페 = (파주 심학산 카페)

 

파주 심학산 주변에 위치한 번트 엄버 카페 _ 파주 테라스 카페 번트엄버

파주 교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출판도시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번트엄버 _ BURNT UMBER "1"

 

파주 심학산 주변에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았어요.

사실 파주 심학산은 처음으로 가본 거였어요.

파주 출판도시에서 5분 ~ 7분 정도에 위치한 곳이에요.

식당과 카페들이 생각보다 많은 곳이었어요.

파주 출판도시에서도 멀지 않았고요.

 

 

20년 지기 친구가 오랜만에 놀러 와서 같이 밥 먹고 소개해준 멋진 카페였어요.

본인은 2번 정도 왔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고 저를 소개해준 곳이에요.

 

번트엄버 _ BURNT UMBER "2"
번트엄버 _ BURNT UMBER "3"

 

벽면부터 풍겨지는 멋진 모습이 눈을 사로잡았어요.

인터넷이나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된 곳이었는데, 왜 몰랐을까요.

 

http://instagram.com/burntumber_caf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번트엄버 _ BURNT UMBER "4"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곳이라는 배너도 있죠.

커피보다는 맥주가 맛있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맥주는 먹어보지 못했어요.

조만간 맥주 한잔하러 다녀올 생각이에요.

맥주 맛은 어떤지도 알려드릴게요.

 

번트엄버 _ BURNT UMBER "5"

 

카운터도 이렇게 예쁘게 꾸며놓으셨죠.

커피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좋았어요.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아메리카노를 마셔봤어야 하는데, 아인슈페너를 먹었네요.

 

번트엄버 _ BURNT UMBER "6"
번트엄버 _ BURNT UMBER "7"

 

카운터 왼쪽으로는 디저트와 병 음료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그 옆으로는 다양한 잡지 등으로 인테리어로 꾸며 놓았어요.

 

번트엄버 _ BURNT UMBER "8"
번트엄버 _ BURNT UMBER "9"
번트엄버 _ BURNT UMBER "10"
번트엄버 _ BURNT UMBER "11"
번트엄버 _ BURNT UMBER "12"
번트엄버 _ BURNT UMBER "13"

 

카페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공장의 느낌과 앤티크 한 분위기가 조화로웠어요.

자칫 과한 공장 분위기는 차가운 느낌을 줄 수 있는데 전혀 느런 느낌이 없죠.

주변의 소품과 인테리어 색상이 따뜻한 효과를 주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TIP

저희는 낮에 다녀왔는데, 친구 말로는 저녁이 훨씬 분위기도 좋고 예쁘다고 해요.

주변의 전구와 큰 창으로 보이는 느낌이 좋다고 해요.

하지만,

낮에는 한강을 볼 수 있는 뷰가 있다면, 저녁에는 안 보인다고 하네요.

그래서 큰 창으로 보이는 곳이 한강이라는 걸 이번에 가서 알았다고 하네요.  

 

번트엄버 _ BURNT UMBER "14"
번트엄버 _ BURNT UMBER "15"

 

카페 정문 앞에는 이렇게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요.

바로 옆이 산이였는데 불구하고, 벌레도 별로 없었어요.

지대가 조금 높다 보니 바람도 슬슬 불어오고 시원하더라구요.

 

번트엄버 _ BURNT UMBER "16"

 

커피값이 비싸지 않아 좋았어요.

가격이 전체적으로 비싼 편으로 속하지 않아요.

보통 이런 외진 곳에 있는 카페는 가격이 상당한데, 번트엄버는 가격도 괜찮았아요.

커피 사진을 잘 안 찍는 편인데, 아인슈페너 맛있게 먹어서 사진 한 장 찍어봤어요.

 

번트엄버 _ BURNT UMBER "17"

 

카페 입구예요.

건물이 층별로 다른 업무를 하는 것 같은데, 2층 번트 엄버만 다녀왔어요.

번트 엄버의 정문도 매력적이죠. 카페를 가시는 거라면 듬직한 이 문을 찾으세요.

 

POINT

주차.

주차는 여유로워요. 할 곳 도 주변에 여기저기 많아서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토요일에 낮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넉넉하게 주차했고, 조용하게 얘기하다 왔어요.

 

충분히 단체로 가서도 앉을 수 있는 곳이 있고, 테라스와 실내가 좋았어요.

 

 

서울 근교 혹은 파주 교하 롯데아울렛, 파주 출판도시를 다녀오시는 분들께 딱이에요.

주변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파주 번트엄버 _ BURNT UMBER 

 

  •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173-24

- 운영시간 -

 

매일 10:30 - 22:00 / 휴무일은 특별한 개인 일정이 있을 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