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디자인 하고 왔습니다. Grove에서

2024. 1. 22. 19:35후니가 체험한 REVIEW/EVERYTHINGs

눈썹 디자인하러 가자!!! | Feat. 와이프

(저 말고 제 와이프)

 

 
오랜만에 리뷰하러 왔습니다. 아시죠? 저는 직접 해보고 올려드리는 리뷰라는 것!
돈 받고 올리는 거냐? 전혀 아니죠. 뭐... 누가 돈 주면 더 열심히 올릴 수 있는데 말이죠.
 
오늘의 리뷰는 눈썹 디자인! 갑자기 무슨 눈썹 디자인 리뷰이냐?
 
저희 집 "내무부 장관님(와이프)"께서 갑자기 "나 뭔가 얼굴 관련해서 컨설팅 받고 싶어!" 
속으로... 성형을?? 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습니다.
 
그게 뭐냐고 물어보니, 얼굴에 맞는 눈썹을 컨설팅 받고 디자인을 해보는 거라고 합니다.
저에게는 굉장히 재미난 단어들이어서, 단숨에 "그래!!!!!!" 라고 전달했습니다.
 
그리고 며칠 후 눈썹 디자인 컨설팅 간다고 하길래, 따라나왔습니다.
마침 일도 쉬고 있고, 어떻게 해주길래 궁금해서 다녀왔습니다.


 

이곳의 이름은 "Grove" 홍대입구역 6번출구 도보 5분 거리!!

경의선 산책길을 따라 한 5분? 체감상 한 3분인데 실제로 걸어보니 5분 조금 넘는 시간이 걸립니다.  
 

 
 
경의선 산책길을 조금만 따라서 가다보면 금방입니다.
 
경의선 산책길 오랜만에 왔는데 추워요.
하필 1월의 가장 추운 날 와서, 얼어 죽을뻔 했어요.
회사가 홍대에 있을 때는 자주 이 길을 왔었는데 회사를 안 다니니 잘 안 오게 되는 홍대!
나이 들면 홍대를 안 온다고 하는데, 무슨 말인지 알 것 같다는?
암튼, AK플라자에 주차하고, 걸어서 오니 금방입니다.
 

 
도착해서 문 열고 들어갑니다!
건물 보고, 생각보다 작겠구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넓어요.
한 6~8평 정도? 되는 것 같다는.
내부를 한 번 보시죠.


 
화이트 화이트에 포인트는 옐로우!
깔끔하고 예쁜 선생님이 기다려주시고 계시네요.


 
예쁜 선생님은 덤이고, 저는 여기 위치에서 보이는 경의선 산책로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겨울은 추워서 커튼을 자주 못 여신다고 하는데, 눈이 수북이 쌓이면 이쁘다고 하네요.
 
봄, 여름, 가을은 워낙 풍경이 예뻐서 거의 열어두고 계신다고 하시네요.
근데 정말 그럴 것 같아요. 예쁜 것 같더라구요.
판단은 여러분들에게!!!

 

 
분명히 추운 날이었는데, 실내에서 보는 밖의 풍경이 예쁘네요.
아무튼, 구경은 저만 짧게 하고 와이프는 상담을 하고 바로 실행에 들어갑니다.
 
저한테도 이런 거 저런 거 상의? 논의? 물어보시고, 바로 진행합니다.

 
남자들은 모르는 여자들의 세계. 여자분들은 다들 잘 아시죠?
저렇게 자까지 하면서 대칭을 맞추고 비대칭인 이유, 눈썹 디자인이 어떤 게 잘 어울릴지, 디자인하면서 계속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이렇게 하면 이런 느낌, 저렇게 하면 저런 느낌 친절하시고 나긋하게 설명까지 해주시네요.
 
와이프는 "I"성향으로 소극적인데 이런저런 대화를 잘 이끌어주시고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 친절히 답해주시다 보니
어느새 내무부 장관님께서 "속닥속닥" 대화를 하시네요.


이런저런 구경을 하다 보니 시간이 흘렀네요.

 
스마일이 계속 눈에 들어온다는...?!


디자인 끝!!
오! 눈썹을 완전 말끔히 정리해 주시고,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드는!
얼굴도 뚜렸해지고, 연예인들이 눈썹을 바꾸는 이유가 이런 거??!!
디자인 괜찬하네요.
 
역시 컨설팅을 하는 이유가 있네.

 
내무부 장관님 왈 "눈매가 시원해 보인다!" 
항상 눈썹과 눈의 사이가 좁아서 답답해 보인다고 했는데, 디자인 바꾸고 엄청 마음에 들어 하네요.
 
여러분 전문가에게 상담하세요.
뭐든 전문가에게 상담하는 게 좋아요.
 
한 시간 반 정도 시간이 흘렀나, 드디어 끝났다?!
이제 집에 갑니다.
 
전문가에게 상담받고, 진행한 눈썹 디자인! 남자들도 요즘 많이 와서 상담받는다고 하네요.
저도 조만간 오기로 했습니다.
 
글 보시고 생각 있으시면 연락해 보세요.
연락처는 아래에 남겨 놓습니다.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FTtaK

Grove.brow

그로브 홍대눈썹 / 눈썹디자인 / 홍대속눈썹펌 , 브로우펌 / 1:1맞춤디자인시술/ 100%예약제

pf.kakao.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lanstudio.gr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