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꿈꾸는 카페 = 파주 심학산 카페

2020. 7. 30. 12:50후니가 체험한 REVIEW/DRINK & EAT

파주 꿈꾸는 카페 = 파주 심학산 카페

파주 심학산에 위치한 꿈꾸는 카페 _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카페

핸드 드립 커피가 맛있는 꿈꾸는 카페

 

 

파주 꿈꾸는 카페

 

내부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로 야외 테이블은 캠핑을 온 듯한 느낌의 카페

 

카페 공간 대여 전화 문의 바랍니다. - 단체 모임/드라마, 영화 촬영 등

* 전화번호 010-2992-9734 *

 

 

파주 꿈꾸는 카페 "1"

 

장마가 잠시 소강상태인 주말 친한 동생과 파주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한 1년 넘게 동남아시아를 여행하며 세상을 배우던 동생인데요.

코로나 때문에 갑자기 한국을 들어오게 되어 벌써 한 3달 정도 머물고 있네요.

한국에 머물고 있다고 하니 이상하네요. 한국사람이거든요.

 

 

 

 

오랜만에 힐링한다는 느낌으로 동생을 데리고 간 곳이에요.

나름 생각에 인도네시아 친구들이 오면 소개해 줄 곳이라고 모시고 갔죠.

인도네시아 친구들과 올지는 모르겠지만요.

 

 

파주 꿈꾸는 카페 "2"

 

담벼락과 입구에는 한국적인 모습으로 꾸며놓았더라구요.

사진이 왜 없느냐? 너무 소소해서 못 찍었어요. 그러니 실망 하시진 마세요.

하지만 충분히 예쁜 모습으로 꾸며져 있어요.

 

그리고 이 곳은 실내와 야외가 나눠져 있어요.

실외는 캠핑하는 느낌으로 테이블들이 나열되어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가운데를 제외하고 주변으로 테이블이 있어요.

 

야외 테이블은 6개 ~ 8개 정도였던 것 같아요.

보통 4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었어요.

 

파주 꿈꾸는 카페 "3"

 

실외에서 바라본 건물의 모습이에요.

기와도 보이고, 실내의 큰 창도 보여요.

실내에는 생각보다 많은 좌석이 있는 건 아니에요.

그러다 보니 조금 답답할 수 있는 부분을 큰 창으로 개방감을 준 것 같더라구요.

 

파주 꿈꾸는 카페 "4"
파주 꿈꾸는 카페 "5"

 

실내에 들어가면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은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실내에 들어가서 느낀 점은 생각보다 좁구나, 하지만 단체석이 있구나였어요.

특이하게도 좌석들은 대부분 벽 쪽으로 나열되어 있었어요.

공간 구성이 특이한 부분이었어요.

그리고 공간 활용을 통해 단체석을 만드셨더라구요.

저희는 날이 너무 좋아서 실외에 앉았지만, 실내도 괜찮았을 것 같아요.

 

 

파주 꿈꾸는 카페 "6"

 

이렇게 단체석이 있는데, 개방감이 좋죠?

아무래도 큰 창이 도움을 주는 것 같아요.

 

 

파주 꿈꾸는 카페 "7"
파주 꿈꾸는 카페 "8"
파주 꿈꾸는 카페 "9"

 

꿈꾸는 카페는 드립 커피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드립 커피를 동생은 아메리카노를 선택했어요.

네! 맞아요. 드립커피 맛있어요. 정말 맛있어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해요.

여운 있어요. 맛있어서 여운이 있어요.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만큼 드립 커피의 매력이 있었어요.

 

POINT

제가 보통 포인트는 중요한 점들을 주로 썼어요.

하지만 오늘은 칭찬(감사)을 하고 싶어요.

너~~무 친절해요. 여기 정말 너무 친절해요. 

지금까지 가본, 리뷰를 쓴 어떤 곳 들보다 친절해요.

친절 BEST OF BEST는 이곳이에요.

이렇게 친절해도 되나? 너무 친절한데? 그런 생각 들어요.

정말 기분이 좋아져요. 너무 친절해서 감사했어요.

 

특히 주문받아주시는 분이 너무 친절했어요.

이렇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려요. 그만큼 친절했어요.

 

 

파주 꿈꾸는 카페 "10"

 

근래에 파주 심학산 주변에 있는 카페를 한 번씩 가고 있어요.

서울 근교다 보니 가깝게 가기 좋은 것 같아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쇼핑하고 이렇게 힐링하러 들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TIP

주차

주차장이 참 널널해요. 주차장 부족하지 않으니 주차는 마음 편히 가시면 될 것 같아요.

 

 

 

파주 꿈꾸는 카페

 

  • 경기 파주시 교하로 693-11
  • 지번 : 동패동 1096-12

평일 12:00 - 21:30

일요일 12:00 - 21:00

월요일 휴무